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도담파더입니다!!! 첫게시글~~~!!고옥에서~~!

by 솔이아빠 2020. 11. 16.
728x90

안녕하세요 도담파더에요~!

처음으로 티스토리 시작했습니다.

맛집리뷰와 도담이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도담이는 현재 17주에요~!!!!!!!!!!!!!!!!!!!!!!!!!!!!!!!!!!!!!!!!!!!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고옥" 입니다.^^

부산에 내려온지 벌써 1년이라는 시간이 지나고 , 점차 수영구 남천동에 적응하는시기 입니다!!

항상 웨이팅이 있는곳!!!!!!!!!!!!!!!! 바로바로 저희 집 근처 고옥이에요~!!

우선 고옥식당에 대표메뉴 - 장어덮밥 입니다-

-

저는 참고로 장어덮밥을 좋아하지 않는편이에요... 느끼해서

사이즈는 기본사이즈와 라지사이즈가 있는데 , 역시나 저는 기본으로 먹었답니다..

느끼할거 같은 거부감.. 솔직히 친구가 좋아해서 갔어요.. 

전 안가고 싶었거든요..ㅋㅋㅋ

맛표현하자면 

느끼할거 같던 맛보다는 담백에 근접했고 , 

깔끔하며 , 친절하여 맛도 두배였습니다.

재방문의사는 있으나 , 웨이팅은 두렵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한번 먹어보지 않았다면 먹어보는걸 추천드려요!

저의 친구는 장어귀신인데 ,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

맛점수 : ★★ 

추천    : ★ 

위치는 요 아래로 ~~!! 가세요~~!!!

가서 맛점하세요~~~~~!!!!!!!

다음에 만나요 제발~~~~~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