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콩여행다녀오다.

by 솔이아빠 2020. 11. 17.
728x90

인친님들 안녕하세요 ㅎㅎ
인사를 이렇게 하라고 친구가 알려줬네요..
너무 아재같다고...
코로나19 오기전,
아내와 함께 홍콩여행 다녀왔습니다. ^_^
도담이엄마와 처음 해외여행 😺
책도사고 , 인터넷 공부도 하고 ,
서로 모르는 상황 속에서 떠났죠..
우선 대중교통 하기전에 교통카드부터 구매!

위풍당당걷기👻

홍콩시내쪽으로 넘어오니 ,
신사에 있는 거리처럼 명풍거리가 쫘악...
선물 못사줘서 미안... 😿
도담이 엄마가 명품이잖아 👍

다들 가는곳 다들 아시쥬?

홍콩에서 빠질 수 없는 아경🎃

그렇게 허유산 쥬스가 맛났어요...!!! 꾸르맛

수상택시 ?? 배타고 넘어오는거도 했네용.
ㅋㅋㅋㅋㅋ

홍콩에서 먹었던 것 ... 홍콩은 거리에 냄새가 좀 안좋았어요. 아무래도 향신료가... 저희를 힘들게 했어용 😰

완전 본토음식은 힘들었고 , 약간 한국의맛.. 🥳
맛이 좋았습니다 🤗
지금은 홍콩을 언제갈지는 모르겠지만 ,
티스토리를 시작하며 추억을 다시한번
꺼내봅니다 ^_^
인친님들 오늘도 행복하세요.
도담파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