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쿠팡로켓프레시삼겹살

by 솔이아빠 2020. 11. 29.
728x90

쿠팡로켓프레시삼겹살
인친님들 안녕하세요.
도담파더 입니다.
다들 쿠팡을 많이들 애용하시죠??
저는 아내만 사용하다가.. 아무래도 요즘은
제가 주방에서 더 많은시간을 이용하기에.. 저도 2900원 주고 가입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돈아까워서 안하다가 .... 도저히 배달음식 그만먹으려구영ㅋㅋㅋ
요즈음은 코로나때문에 돌아다니기도 힘들잖아요 ㅠㅠ
삼겹살및 야채 구매하여서 약
삼만원정도 구매했던거 같아요!!!
고기가 1kg에 이만원정도.. 야채는 토탈 만원정도!!

깻잎은 너무추웠는지 얼어서 .. 두장살려냈어요..
아이스팩에서 오다보니 , 좀 그랬나봐요 ㅠㅠ
아까비...
아삭상추랑 오이고추 깻잎

팬에다가 삼겹살 후다닥 구워버렸지뭐야 빠끄으~~~!!

그리고, 도담마더가 끓인 김치찌개
삼겹살 한 세줄에서 네줄 넣은거같아요.
하나도 남기지 않고, 다 먹었습니다!!!
다만 , 청소를 다했는데도 불구하고 , 집에선 아직도
삼겹살 냄새가.... ㅠㅠ
오늘도 행복하세요.
도담파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