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신20주차도담맘😍

by 솔이아빠 2020. 12. 8.
728x90

임신20주차도담맘🥰
2020년 8월 28일 금요일!!
도담맘이 속이 너무 몇일동안 안좋아서
위내시경을 받아보여고 했었는데요...
혹시몰라 임신테스트기을 했다고해요!!
헉!!! 아주 선명한 두줄...
그리고 돌아보니 너무 피곤했던 이유가 있었구나.. 라고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ㅎㅎㅎ

임신이란걸 알고난후 바로 다음날 8월29일 토요일에 부산 수영구에 있는 자모여성병원을 가게 되었습니다. ^^ 수영근처 대로변에 있어요.!! 집과 가깝고 후기도 좋아서 갔습니다. 지금은 동그라미 하나만 보이는 옆에 자그마한게 수정이 되었다고 해요. !! 임신 6주라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중요한건 이날 아기집도 보고 , 심장소리도 들었어요... 대박 🤣 보통 가게 되면 일주일 뒤에 다시와서 심장소리 들으라고 하는데 , 저희는 늦어서 .. 그날 다 알게 되었어요. 정말 대박적!!

임신 8주차에요. !! 9월12일 토요일에 갔던 것 같아요. 이주뒤에 오라고 하셨거든요. 역시나 책에서 본 것처럼 하리보만큼 컸어요...!! 너무 귀엽죵 ?? 나눠져 있는게 더 신기...!!!

12주차에요. !! 추석 끝나고 , 10월 10일 토요일에 가게되었답니다!! 1차 기형아검사 진행하고 , 정밀초음파를 하면서 얼만큼 컸는지 손도 보고 , 발도보고 , 진짜 작죠??
이 생명체가 지금 도담맘 뱃속에서 열심히 크고 있었어요.
그덕에 우리 도담맘은 입덧을 엄청 했어요. 다행이
토덧은 안하였으나 , 누룽지 밖에 못먹었어요.. 가여운 울아내.. ㅠㅠ

16주차!!!
11월7일 토요일!! 다시한번
2차 기형아 검사를 했습니다.
갈때마자 피도 뽑고 , ㅠㅠ 힘든데 피까지 뽑으면 더 힘들져 😢 그래도 항상 밝게 웃어주는
울 도담맘!!! 항상 응원하고 사랑합니다. !!
발보이시죠?? ㅎㅎ 대박 아이가 너무 빨라서 딸인지 아들인지 알수는 없을 것 같다고 하였으나 , 다리
각선미가 딸 같다고 해요.. 저는 이날 기다리다가 너무 대기가 길어져 출근하러 갔어요 .. 이날 못봤다고 얼마나 서운하던지... ㅠㅠ

대망의 20주차
12월4일 금요일
진짜 많이 컸죠?? 보이는게 척추 뼈에요!!
아주아주 건강하게 잘 크고 있답니다. ^^!!
건강하게
심장소리도 좋고 , 몸크기 팔크기 발크기 다 좋고 ,
얼굴크는 21주인가...라고.... 날 닮았나 ?? 불안한마음 .. 딸인데 아빠 얼굴크기 닮으면 힘들어져요... ㅠㅠㅠ 그래도 눈이 크더라구용!!크큭 좋아좋아 ㅎㅎ
엄마 닮아서 쌍커풀 갖고나와... 아빠는 딸 얼굴에 손대는거 싫다..... ㅋㅋㅋㅋㅋㅋ
도담맘은 점점 도담이를 생각하는 마음이 커져가는 저를 질투?? 걱정을 합니다... ㅋㅋㅋ
항상 0순위 도담맘이라고 이야기하는데 안믿는 눈치.. 킁ㅋ
전국에 임산부 임산부남편
힘내세요!!! 파이팅.
순산할때까지 , 순산하고도 엄마랑 딸이랑 다 건강하기!!!
도담파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