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G그램15인치노트북언박싱레고레고

by 솔이아빠 2020. 11. 17.
728x90

안녕하세요!인친님들 도담파더입니다 !^^

오늘은 아내분이 쿠팡으로 엘지노트북을 구매하였습니다..ㅋㅋ

로켓배송으로..그다음날 왔어요..와우

 

그럼이제 언박싱하러가볼까요~?

LG그램15인치노트북언박싱레고레고

 

우선 구성품은 노트북 + 충전기 + 마우스패드 입니다 .^^

가볍긴 하네요...역시 ...그램..? ㅎㅎ

스펙은 요스펙이에요....쿠팡에서 구매한거라 금액은...일육오점점점점ㅋㅋ
어때요 ~? 화이트 색상입니다 !! 화이트와 실버가 있다고는 들었지만 ... 저희가 구매할수 있는건 화이트뿐....갓댐

처음으로 언박싱을 했는데요..솔직히 저는 항상 그냥 막뜯어버리는데...

이번에는 티스토리에 올려봅니다...

한달 뒤 아내분이 어떻게 사용하는지 리뷰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__________^ LG그램 15인치 모델은 아직까지는 만족해 하는거 같아요!!!

인친님들 오늘도 행복하세요!!!!!ㅎㅎㅎ

도담파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