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g노트북 그램구매및파우치구매

by 솔이아빠 2021. 1. 9.
728x90

lg노트북 그램구매및파우치구매

안녕하세요 도담파더입니다.

저번에 노트북 구매한 와이프꺼 

노트북과 노트북케이스에 대해 리뷰 하려고 합니다 .^^

 

 

 

노트북 LG전자 2020 그램 15 노트북

15Z90N-VR56K (I5-1035G7 39.6CM)

이걸로 구매했는데요!

아내가들고다니기도좋고!!!!

아주나이쓰!!!ㅎㅎㅎ

그리고 , 성능면이서나 스피드가 아주좋아요~~ 엑셀 작업하기도 좋고,

원래는 맥북에어와 그램중 고민했었는데 , 아무래도 일하면서 써야하기에 그램이 더 엑셀사용하기가 편할 것 같아

구매했다고 해요!! ㅎㅎ 맥북으로 작업하고 넘기면 다 깨지거나 , 흐트려져 있어서요..ㅠㅠ 넘나 힘들어요 그럴땐..ㅎㅎ

근데 노트북을 구매했는데 , 따로 케이스는 안줘서 아내분이 고민하다가 쿠팡에서 케이스까지 구매하려고 했어요.!!ㅎㅎ

가성비는 좋더라구요.!! 2만원 안된 것 같아요!! 아내가 은근 잘 찾아서 잘 구매 하는거 같아요.

저한테 사주라고 했는데 , 제가 찾는걸 잘 못해서..아내가 결국 찾아서 구매했어요!!

케이스의 장점은 가성비도 있지만 크기가 딱 맞게 들어가서

그램을더슬림하게된다고해요!!!

그게장점이라고합니다ㅎㅎㅎㅎㅎ제가안들고다녀서정확하진않지만...ㅎㅎㅎㅎ

 

 

 

색깔도 나름 괜찮져~~?

만약에 고민되시면 구매해도 괜찮아요~~!!ㅋㅋㅋ

다들 행복하세요!! 파이팅 

도담파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