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RENOVERA (SINERE PROMISE)

by 솔이아빠 2021. 1. 9.
728x90

RENOVERA (SINERE PROMISE)

안녕하세요.도담파더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잘 사용하고 있는 아이템을 공유해보려고 합니다!!ㅎㅎ

아내가 구매 하는건데요!! 과일이나 야채들 세척할때 사용하는 세척하는 아이에요!!

생각보다 과일 야채에 농약이 정말 많아서 , 이걸 안뿌리고 먹을수가 없어요...

맑은물에 야채나 과일 넣고 , 살짝 톡톡톡 뿌려주면 됩니다. 그럼

농약이 다 빠져나와요.. 

그냥 흐르는물에 세척하면 농약이 씻길거 같지만 전혀 씻기지 않는거 같아요..

토마토는 정말 심해요..

분명히 투명물이였는데 갑자기.. 녹색물이 되어요..- -...

정말 그거 보고는 어떻게 할 수가 없어요..이제는 그냥 세척해서 먹어요.ㅋㅋㅋ

옛날에는 막 바지에 닦아서 먹기도 했잖아요..?

그런건 전혀 생각도 못해요 이젠!! 다들 세척 잘 해서 드세요!! ㅎㅎ

녹색물 보이시죠..?

정말 농약이 나오는거에요 .. 두개인데 저렇게 색깔이 ㅋㅋ

다들 잘 세척 해서 드세요!! 저희는 이제 도담이도 생겨서 

더 깨끗하게 해서 먹어야해서 !! 더욱 애용할거 같아요!!ㅎㅎ

어떤건지 한번보세요.ㅎㅎ

앞부분이에요!! 

150G 인데 생각보다 오래써요~ㅎㅎㅎ 가루라서 !! 

근데 금액이 조금 있는편이에요..

2만원 중반대..ㅋㅋ 

그냥 사기는 조금 부담스러울수 있지만 , 대부분 과일이나 세척할때 써보면 

안살수가 없어요..ㅎㅎ

천연원료 칼슘파우더!!

딸기나 얇은 과일.채소는 2분에서 3분 

딸기,블루베리,포도,토마토,깻잎등

상추쌈도 보통 배달로 시켜먹게 되잖아요~~??

한번 더 세척하는게 좋죠! 왜냐면 보통 업장은 바빠서 대충 씻는게 대부분이거든요,..ㅎㅎ

저도 요리를 했어서 알아요..ㅎㅎㅎ 너무 바빠서 ㅠㅠ 

그리고 , 표피가 두꺼운 과일,채소는 

3분에서 5분정도 담궈놓으면 되용!!

사과,배,참외,귤,브로콜리 등 세척해서 잘드세요!!ㅎㅎ

* 용기에 물이 들어가면 열이 발생되어 팽창할 수 있으므로 , 사용 시 용기에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유의해주십시오.

*용기에 물이 들어갔을 경우에는 15분동안 뚜껑을 열어두십시오.

참고하세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도담파더

 

728x90